젠틀리머 제품력 좋은 거 알고 사장님 고생하시는 것도 알지만 고객 대응 시스템은 아예 싹 개편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. 배송 지연까진 어차피 9월 말 배송인 거 이미 알고 주문했으니 이해할 수 있는데 기한 다 돼서 홈페이지에 공지 하나 딱 올리신 건 좀 당황스럽네요. 최소한 사유 발생 즉시 2차 공구 고객 전체에 문자를 돌리는 조치는 있어야 했다고 봅니다. 보통은 선주문 후제작이더라도 배송 기한이 지연되면 환불 옵션도 추가하시는 게 맞고요.. 솔직히 이런 대응이면 아무리 제품력이 좋아도 다음에 재구매하기가 꺼려집니다.
트위터에서 가성비 브랜드 모음 보다가 젠틀리머 써져있는거보고 아 맞다 가방샀었지 하고 들어와봤는데.... 제가 기억하기로도 9월 20일 배송이라고 써져있었는데 아무런 소식도 없어 공지사항 확인해보니 안내페이지가 있네요. 적어도 지연사유는 메시지발송을 해주실 수 있는게 아닌가요? 계획했던 일정 전에는 배송이 안된다기에 아쉽다 정도의 감상만 있었습니다만 이건 좀 아니죠. 늦어질 수는 있어요. 근데 공지는 별도로 날리셨어야죠.
7-19일 결제확인 상태에서 더 진전이 안보이네요. 9월 20일까지 도착 예정이었으나, 해당 기간이 지나 문의드립니다. 키링을 다시 제작함에 따라 지연된다고 하였는데 그러면 1차 공동구매자는 몇 일부터 몇일까지 순차 발송 예정이며, 2차 공동구매자는 몇일부터 몇일까지 순차 발송 예정인지 추가 공지 혹은 공지 수정이 가능할까요?
왜 안오지 하고 왔더니 안내도 공지까지,들어가야하고..
다음부터는 구매 안할것같은 대응이네요.
소통부분을 좀 더 신경쓰시는게 좋을것같아요
증정품이 문제라면 안받으실분연락주세요 라고 띡 공지해놓을게 아니라 가방을먼저 발송하고 후에 증정품을 다시 발송하는게 맞는거아닌가요?
9월 20일까지 도착 예정이었으나, 해당 기간이 지나 문의드립니다.
키링을 다시 제작함에 따라 지연된다고 하였는데
그러면 1차 공동구매자는 몇 일부터 몇일까지 순차 발송 예정이며,
2차 공동구매자는 몇일부터 몇일까지 순차 발송 예정인지 추가 공지 혹은 공지 수정이 가능할까요?